광주시립수목원 방문기
광주 아이들과 갈만한 곳 추천!! 방문날짜 : 2023.12.9.토요일
일찍 기상하는 아이들 덕분에 저희 부부는 늘 휴일날도 일찍일어납니다 하휴~~ :)
주말을 위한 계획은 주로 아내가 이곳 저곳을 찾아보는 편입니다.
광주시립수목원은 올해 10월쯤 개장했습니다. 보시면 아시겠지만... 식물들이 아직 작고 적어도 수~~년은 지나야 수목원다운 풍경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.
몇년뒤에 가야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래도 가까우니 아이들 데리데리 당시 간 날이 봄날처럼 따뜻한 날이었고 부담없이 수목원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. :)
입장료가 없었으며 주차장에 주차도 자유로운 편이었고, 규모가 상당히 커서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기 좋았습니다.
식물원 내부보다 외부가 훨씬 넓어서 방문한 날이 따뜻하기도 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.
빛고을농촌테마파크보다 훨씬 넓은 부지라서 시간이 조금 더 흐르고 나면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지금은 겨울이기도 하고 아직 조성중인단계라서 횡해보이지만 산책코스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~:)
아이들이 다니기에 그렇게 위험하지도 않고 곳곳에 의자벤치도 많아서 가볍게 산보하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이곳저곳 사진 찍을 스팟도 많아서 보는 재미, 사진 찍는 재미가 따뜻해지면 꾀나 있을 것 같았습니다.
여기저기 벤치들도 많아서 쉬었다 갈 수도 있고 도시락 가져와서 소소하게 담소 나눠도 좋은 곳이 될 것 같네요~:)
한쪽에서는 여전히 주차장도 수목들도 조성하고 있는 곳이 여기저기 많이 있어서 지금은 앙상해 보이지만 푸릇한 봄남이 오고 여기 저기 조성된 수목들이 잘 자랄테니 따뜻한 봄날에 또 방문할 날이 기대되네요~:)